HOUSE OF DREAMS
FOR YOUR HAPPINESS

홍보 센터

CI 소개

THE NEW,
THE BETTER
THE FUTURE

창의적 도전정신의 젊은 기업
기술과 혁신으로 변화하는 기업
고객만족과 믿음으로 신뢰받는 기업

SPECIAL
VALUE

경영의 출발점이 되는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고객 및 파트너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CREATIVITY
MEETING

임직원들에게 꿈과 동기를 부여하고,
진취적인 자세로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깨어있는 젊은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DYNAMIC
ENERGY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개발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며, 혁신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항상 변화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디자인 원칙

01

Essential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와 정보를 간결하고 차분하게 표현

02

Unobtrusive

모든 고객 접점에서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은
중성적인 표현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구축

03

Sincere

세심한 배려와 진정성을 담아
창작자와 늘 가까이 잇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표현

브랜드 컬러

메인 컬러는 우방의 레드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브랜드 컬러의 경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시 배경요소, 비주얼 모티브 등에 한해 그라데이션 컬러를 함께 사용합니다.

Passionate Red

R 220 G 12 B 21 / C 7 M 100 Y 100 K 1

Black

R 29 G 29 B 27 / C 55 M 46 Y 43 K 10

R 255 G 255 B 255 / C 0 M 0 Y 0 K 0

Infinite Gray

R 255 G 255 B 255 / C 0 M 0 Y 0 K 0
위로